본문 바로가기

Knitting/뜨개ing

구체관절 도리돌스 인형 원피스

뜨프에요~~

정말 오랜만에 뜨개로 인사드려요 ㅎㅎ

지난번에 말씀드린대로

뜨프에게 도리돌스 인형이 생겼어요 ㅍㅍ

고민하고 자시고 할 것 없이

바로 옷만들기에 돌입했습니다~

탑다운 방식으로 떴어요.

 

요기까지 떳을 땐,

왼쪽 검지 손이 너무 아팠답니다. ㅠㅠ

뜨프에게 인형옷은 처음이었어요.

작으니 어렵지 않게 술술 뜰 수 있겠구나 했지만...

제겐 쉽게 생각할 수는 없는 작업이었어요 ㅍㅍㅍ

바늘도 1mm 바늘이라 어찌나 가늘고 끝도 날카로운 편인지,

코를 빼면서 왼쪽 검지로 열심히 밀어내다 보니

손끝이 약간 벌~겋게 될 정도로 아파오지 모에요 ㅠㅠ

고생을 좀 했답니다 ㅍㅍㅍㅎㅎㅎ

(인형옷들 가격보고 뭐 이리 비싸누- 하고 투덜댔었는데...

직접 떠보니 그만큼 섬세한 손길도 필요하더군요.~)

요기까지 완성하고선

괜히 혼자서 너무 뿌듯해 지는거에요 ㅍㅍㅍㅍ

마무리를 어찌할까 하다가,

집에 마침 레이스 쪼가리가 남아있는거에요 ㅍㅍ

그래서 치마 밑단에 레이스를 둘러줬어요 ㅍㅍㅍ

.

.

.

자~~ 이제 착용샷을 보여드릴게요~~!!!

↑↑ 이 사진은 배경이 영~ 이상해서

처리(?)를 쫌 했습니다.

양해 부탁해요~~ㅎㅎ

자~~ 이제 다음으론 뭘 떠볼까~~

행복한 고민 중입니당~~ㅎㅎㅎ

 

 

 

램스울빈티지 뜨개실 6p

COUPANG

www.coupang.com

 

 

스위밍버드 울노바 뜨개실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