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itting

[완성작] 바체어 러그

뭉치님들!

뜨프는 부모님네 주방을 싸악 정리하고

전에 말씀드린대로 아이키아에서 바체어를 구매했어요 ㅎㅎ

흰색을 살까 회색을 살까 고민하다가

첨엔 흰색을 샀더랬죠 ㅎㅎ

카트에 열심히 흰색을 담고,

세일 상품 코너로 구경갔는데 말이죠 ~

아니

저희가 사려던 바체어가 떡하니 세일상품으로 하나 나와있는거였어요 ㅎㅎㅎ

웬 떡인가 싶었죠 ㅍㅍㅎㅎ

세일하는 이유는 흠집이라고 써져있었는데,

정말 정말 아~~~주 미세하게 티도 잘 안나게

스테인레스 부분에 있더라구요.

저희 어머니 왈.

회색으로 바꾸자~!!!

ㅎㅎㅎㅎㅎ

이상 흰색으로 결정했다가 회색으로 바꾼 계기랍니다 ㅎㅎㅎ

저렴하게 3만5천원 정도 더 싸게 샀어요 ㅎㅎㅎㅎ

마룻바닥에 그냥 두면 상처가 생길 것 같아서,

의자 밑에 깔 러그를 보려 다녔는데,

맘에 드는 것들은

사이즈가 없거나 안맞거나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내 손으로 떠버리자~! 했어요.

전 펄튜브사를 선택했어요.

실을 받자마자 후룩후룩 뜨기 시작했죠 ㅎㅎ

약 이틀에 걸쳐서 하나 만들었어요 ㅎ

원형코 잡아주고

숭덩숭덩 1길 긴뜨기로 떠줬어요.

처음에 원이 작을 때는

슝슝슝 잼있게 떳는데

이게 점점 커지니까 어우~~~~

슬슬 지루해지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어쨌거나 저쨌거나 마무리했습니다.

인형을 뜨면서 원형뜨기를 많이해서

머리속에서 생각나는 대로 슉슉떠서

도안은 없어요 ㅎ;;

그래도 어렵지 않은 간단한 도안이니 나중에 만들어볼게요.ㅎㅎ

개인적으로 이 실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부드러워서 손도 아프지 않고

색깔도 이쁘게 나왔더라구요.

약간의 빤짝이가 은은히 있어서 예쁘더라구요 ㅎㅎ

1개당 3뭉치 잡고 9뭉치 주문했는데,

2뭉치하고 아주 약간 더 들어서

실이 좀 넉넉히 남아서

다 뜨고 나면 이 실로 가방을 떠볼까해요.

이제 두개 완성했으니

하나만 더 만들면 되네요 ㅎㅎㅎ

빨면 줄지도 몰라서 딱 안맞추고 약간 넉넉히 해줬어요.

그래도 예쁘게 잘 맞네용~~ㅎㅎ

뭉치님들두

예쁜 뜨개 하세요~~

 

 

 

[청송뜨개실] 펄튜브사 (10+1개덤) 뜨개실 털실 모칠라백 펄튜브사실

COUPANG

www.coupang.com